관리 메뉴

휴식같은 오후

하나님의교회 위대한 하나님의 선물인 유월절 본문

겸손[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위대한 하나님의 선물인 유월절

사랑가득한 2019. 6. 15. 23:44

새언약 유월절은 하나님의교회에서만 유일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이 유월절 왜 지켜야할까요???





1. 새언약유월절을 지켜야하는 이유?


불과 백여 년 전만 해도 인간의 평균수명은 40~50세에 불과했다. 태어난 아이 중 1년을 채우지 못하고 사망한 수는 10명 중 3명이며, 절반 정도는 10살 이전에 사망했다. 천연두, 홍역, 콜레라, 이질, 폐렴 등과 같은 질병 때문이었다.


 그럼에도 오랫동안 인류는 질병의 원인을 알지 못한 채 귀신의 저주라 생각하며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밖에 없었다. 이후, 대부분의 질병이 미생물의 원인임을 밝혔으나, 미생물을 직접 억제하거나 죽이는 항생제를 찾는 일은 쉽지 않았다.







1881년 스코틀랜드의 한 농가에서 이 일에 혁혁한 공을 세운 한 사람이 태어났다. 바로 알렉산더 플레밍이다. 그는 페트리접시에 미생물을 키우면서 미생물의 성장을 억제하는 물질을 찾아내는 일에 관심을 쏟고 있었다. 그러던 1928년 플레밍은 포도상구균을 기르던 접시를 배양기 밖에 둔 채로 휴가를 다녀왔다. 

휴가에서 돌아온 플레밍은 페트리접시를 확인하던 중 푸른곰팡이 주변의 포도상구균이 깨끗하게 녹아 있는 모습을 발견했다.그냥 지나칠 수도 있는 일이었다. 그러나 그는 더욱 연구에 박차를 가하여 마침내 푸른곰팡이가 포도상구균의 성장을 막고 있다는 것을 발견, 오늘날 가장 널리 사용되는 '기적의 약물'이라고 불리는 항생제, 페니실린을 탄생시켰다.누구나 질병 없이 살기를 바란다. 


그래서인지 오늘날까지 많은 과학자들이 여러 질병에 대비한 연구들을 하고 있다. 
출처: 패스티브닷컴


바로 사람이 오래 살수 있는 방법이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것입니다 

새언약유월절은 하나님께서 성경을 통하여 천국에 데려가기시 위한 선물입니다 



요6:53~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아니하면 너희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살을 먹고 내피를 마시는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무엇을 먹고  마셔야 영생을 얻는다고 하셨나요?

예수님의 살과피를 먹고 마셔야 한 하다고 하셨습니다



">http://




2. 새언약유월절을 지킬수 있는 방법



그렇다면 살과피를 먹고 마실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눅22:19~~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주는 내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잔은 내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것이라.


유월절을 지키므로 예수님의 살과피를 먹고마실수 있는 것이고 결국 영생을 얻을수 있는것입니다

그렇다면 영생을 왜주시려고 하셨을까요?

그것은 천국에 데려가시기 위함입니다




계21:4 모든 눈물을 그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내통하는것이나 곡하는것이나 아픈것이 다시 잇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새언약 유월절은 위대한 하나님의 선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