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휴식같은 오후

어머니 하나님에 관해#하나님의교회 본문

카테고리 없음

어머니 하나님에 관해#하나님의교회

사랑가득한 2018. 3. 1. 20:52

성경에서는 실제로 어머니 하나님께서 존재하심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그런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널리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어머니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God the Mother)에 대해 설명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신기하다.”, “정말 성경에 기록되어 있느냐.”, 


“여성의 하나님이 진짜 계시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인다. 


그도 그럴 것이 수천 년 동안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은 아버지뿐’이라는 고정관념(固定觀念) 속에 하나님의 모습과 신성을 가둬놨기 때문이다.


성경은 천지만물을 엘로힘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창조하셨음을 밝히고 있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창세기 1:26)



   



만약 사람을 지으신 창조주 하나님이 한 분뿐이라면 “나의 형상을 따라 


나의 모양대로 내가 사람을 만들었다.”고 말씀하셔야 한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우리’라고 말씀하셨다. 



이는 단순히 아버지 하나님만 계신 것이 아니라는 증거다.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창세기 1:27)



하나님께서 당신을 원본(原本)으로 사람을 만드셨는데 ‘남자’와 ‘여자’라는 복사본(複寫本)이 창조되었다.


 이는 하나님의 형상에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과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이 계신다는 뜻이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스스로를 가리켜 


‘우리’라고 말씀하신 것이다. 


이처럼 성경은 창조주 하나님에 대해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라 밝히고 있다.


출처:패스티브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