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관리 메뉴

휴식같은 오후

하나님의교회 판교성전 ‘576차 헌혈릴레이 행사’ 개최[경기일보] 본문

믿음[언론기사]

하나님의교회 판교성전 ‘576차 헌혈릴레이 행사’ 개최[경기일보]

열심히 사랑가득한 2016. 3. 31. 20:19

하나님의교회에서 헌혈행사를 햇네요^^

정말 멋지죠??^^

 

 

 

 

 

 

 

하나님의교회 ‘576차 헌혈릴레이 행사’ 개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576차 헌혈릴레이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30일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750여명의 목회자들이 참석했다. 하나님의교회는 참가자들을 위해 문진실, 대기실, 휴게실을 마련하고 다과와 음료, 간식을 준비하기도 했다.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은 이들의 헌혈을 적극 환영하며, 헌혈버스 5대와 채혈 간호사 등 인력을 지원했다.

 

 

 

권소영 혈액원장은 “혈액이 많이 부족한 시기에 주도적으로 헌혈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

 

 오늘 기증해주신 혈액을 귀중하게 쓰겠다”며 “사회적으로 헌혈 확대를 위해 교회가 앞장서는 것, 전 세계적으로 헌혈행사를 개최하는 것이 다른 단체들에게 롤 모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주현 목사는 “새 언약 유월절을 기념하여 내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라 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실천하고자 헌혈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2000년 전 예수님께서 십자가 희생의 피로 인류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신 것처럼 우리의 작은 사랑 실천으로 생명을 위협 받는 이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헌혈릴레이 행사는 국내는 물론 북미,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등 세계 모든 대륙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이뤄지고 있다. 현재까지 2만여명이 위급한 생명을 살리는 데 동참했다.

 

 

출처: 경기일보 송시연기자 [http://www.kyeonggi.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153503]

 

 

 

 

 

 

 

 

9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