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휴식같은 오후

[하나님의교회]과연 하나님을 떠나서 살수 있을까요??? 본문

겸손[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과연 하나님을 떠나서 살수 있을까요???

사랑가득한 2017. 11. 8. 20:06

우리는 하나님을 믿으면서 절대로 하나님을 떠나서는 안된다는것을 알고는 있지만 정확히는 알지 못합니다. 


그이유를 알아봅시다. 신앙생활에서 기쁨을 느끼지 못한다고 해서 절대로 하나님을  떠나서는 안됩니다. 



요15:5~6 난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니 저가 내안에 내가 저안에 있으면 이사람은 과실을 많이 맺나니 나를 떠나서는 너희가 아무것도 할수 없음이니라 사람이 내안에 거하지 아니하면 가지처럼 밖에버리워 말라지나니 사람들이 이것을 모아다가 불에 던져 사르느니라 



가지가 포도나무에 붙어있지 않으면 말라서 죽는것처럼 우리도 하나님을 떠나서는 살수가 없습니다.


하나님을 떠나게 되면 우리의 영적인 상태는 개가 그토하였던 것에 돌아가는것처럼 돼지가 씻었다가 더러운 구덩이에 


들어간처럼 된다고 하셨습니다(벧후2:20~22). 



그러면 우리는 어떠한 믿을 가져야할까요?? 하나님께서는 나중까지 견디는 자가 구원을 얻는다고 하셨습니다. 


마10:21~22 ....나중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믿음을 걸어감에 있어서 끝까지 어떠한 고난이 닥칠지라도 끝까지 인내할수있는 믿음을 가져야하겠습니다. 


그래서 이시대에 성도들에게 가장 필요한 덕목은 

인내라고 하셨습니다.




계14:12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구원받을 자들에 대한 예언의 말씀입니다. 


이대로 인내를 가져야 구원에 이를수 있다고 말씀 하셨습니다.


그래서 우리도 반드시 구원에 이를수 있게 인내를 가지고 하나님을 절대로 떠나서는 안되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언제나 하나님께 충성을 다하면서 끝까지 인내를 가지고 하나님을 절대적으로 믿고 있습니다.